TPG 는 오랫동안 이녕을 지지할 것이다
이곳 세계
복장
신발 모자망의 작은 편성은 이녕사 김진군에 대한 거취를 소개했다.
지난해 11월 김진군과 이녕 이사회에서 관리 인수 소식이 전해지자 업계는 김진군이 이녕 불이익을 당하고 퇴직할 것으로 보인다.
이녕 이녕사가 드러난 ‘이사나 중요한 행정직능 교체 또는 직책의 변경 ’ 공고에는 김진군이 7월4일부터 이녕사 이사 및 부주석 집행을 사임했다.
김진군의 사임에 대해 이녕사 내부 관리층이 불일치했다는 추측이 나온다.
이에 대해 이녕에 접근한 관계자는 기자에게 김진군의 이임은 3년 계약이 만료된 관계로 김진군이 이임한 뒤 TPG 는 또 오인웨이를 파견했다.
TPG 는 오랫동안 이녕을 지지할 것이다
이녕은 김진군이 다른 업무를 추구하기 위해 이사 및 집행 부회장을 사임해 2015년 7월 4일부터 발효했다고 공고했다. 오인웨이는 회사 비집행이사겸 집행위원회 멤버로 위촉해 2015년 8월 12일부터 발효됐다.
김진군 사임 소식이 발표된 뒤 업계 관계자는 지속적인 실적 승압 및 팀 불화는 김진군이 떠나는 주요 원인이라고 지적했다.
3년 전인 2012년 7월 5일 이녕사는 사모 기금 TPG 공동 취급인 김진군 (진고킴)이 이사와 부주석을 집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계 미국인인 김진군은 글로벌 개인 투자회사 TPG 의 파트너이자 대중화구 관계자는 물론 여러 TPG 가 투자하는 이사직으로 광환자동차, 다프늬 등을 포함한다.
시장은 당시 TPG 가 이녕에 입주하는 해독을'구화대'로, TPG 와 2009년 여자 신발 다프니를 재활용하는 데 성공했다.
김진군은 취임 당초 전화회의에서 채널 개선이나 축소 주기를 막론하고 최종 목표로 "이녕점마다 돈을 벌어"라고 밝혔다.
그러나 3년간의 협력 기간이 만료된 이후 김진군의 사임은 시장인들이 이녕 부실한 국면을 연상시키지 못하느냐에 대해 연상했다.
사실 김진군의 이직은 갑작스러운 사건이 아니다.
지난 11월부터 김진군과 이녕 이사회부터 관리를 시작하고 동기 김진군이 이녕사 대리 집행을 맡았다.
이때 김진군이 이녕을 떠날 것이라는 추측이 있었다.
이에 따라 복장 분석사는 마강을 언론에 분석했다. 김진군의 사임은 그가 이녕사를 살리는 역할을 하지 않았기 때문. 한편 그는'공강병 '고관과 함께 이녕문화, 이녕 판매상 체계에 익숙한 관리자들이 떠나 팀과 불화, 개혁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못했기 때문이다.
업계인들은
이녕
회사의 3년 연속 적자는 회사 내부 관리에 문제가 있을지도 모르지만 팀 의견 차이가 큰 원인이다.
이 같은 업계에서 나온 분석에 대해 이녕 회사 측은 실제 상황에 부합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녕에 접근한 관계자는 기자에게 김진군의 사임은 계약이 만료된 요인이었다. 당초 부임도 TPG 를 대표해 이녕사 대리CEO 로 자리매김했다. 신분이 달라졌다.
현재 TPG 측이 김진군을 개인교체했을 뿐이다.
공고에 따르면 김진군의 오인웨이가 이녕사 비집행위원회 멤버로 위임됐다.
자료에 따르면 오인웨이는 존슨소비품부의 글로벌 주석을 맡았다.
이녕사 측은 오인웨이가 소비 분야에서 30년이 넘는 경험을 갖고 있으며 국내외 플랫폼 운영 방면에서도 자수를 지녔고 그의 가입은 이녕이사회에 큰 가치를 가져올 것이라고 답했다.
이녕은 TPG 가 특정 분야에 파주해 깊은 견해를 갖고 있는 대표로 진열과 오인위는 각각 비집행위원회 및 비집행위원회 및 비집행이사 이사 및 비집행이사를 맡아 이녕사 발전에 장기와 지속적인 지지를 줄 것이라고 진열했다.
3년 합계 적자 31억 위안
사실 업계 인사들은 김진군 사임 이녕이 회사 관리진이 분쟁을 일으킨 이유로 주로 김진군 취임 기간에 이녕의 실적이 3년 연속 결손됐다.
공개된 데이터는 2012년부터 2014년까지 이녕의 실적이 줄곧 적자 상태로, 3년 적자 금액은 각각 19조8억원, 3억9억원, 7.8억원, 누적 31억원을 넘어섰다.
실적이 적자 이녕은 고재고, 관점 조차도 난제에 빠졌다.
2012년 재보에서 이녕의 수입은 67.39억원으로 전년 대비 24.5% 감소하고, 모리는 25.5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6.9% 감소하고, 권익 소지자는 19.79억원이다.
당시 이녕사 김진군 부회장은 이번 20억 위안의 주요 적자 출처는 회사에서 주동적으로 조정해 2012년 연말 모든 장부의 위험을 일회적으로 청산하고 있다. 이는 2013년부터 경쾌한 것으로 해석됐다.
안타깝게도 이녕은 2013년 3억 9000만 위안을 적자, 2014년 7억 8000만 위안을 다시 갚았다.
가볍고 출전하던 이녕 회사는 나타나지 않았다.
중투고문 경공연구원 주경경은 기자에게 이녕 적자를 분석하는 주요 원인은 그 한 해 운동복 시장의 환경이 나빠 경제적 침체에 영향을 받아 시장 수요가 완화되고 동시에 공급자 경쟁이 치열하고, 이녕 2012년 변혁계획을 가동해 경로를 청산하고 많은 자금을 들여왔지만, 현재 효과는 완전히 드러나지 않았다. 그 세, 내부 관리가 문제가 발생하여 팀 의견 차이가 비교적 크다.
주경은 이녕 회사가 손해를 보이려고 하는 한편 내부 관리를 최적화하고 회사의 응집력 강화, 통일팀 의견 강화, 한편 제품 혁신력 강화, 마케팅 수준을 높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녕에 육박하는 인사에 따르면 이녕 회사의 현재 재고가 정상화되고 있으며 올 3월 주문회 상황에서 견적 가격으로 계산해 이녕사 특허판매상들이 주문회에서 얻은 주문서 6분기 연속 증가를 이뤘다.
올해 3월에 열리는 2015년 4분기 주문서, 연간 쌍자릿수 (10 ~20%)가 증가했다.
이 관계자는 지난해 같은 분기 초기에 이미 운영된 이녕이라고 말했다.
브랜드
가게 계산은 2015년 3월 31일까지 이녕 브랜드 제품의 전체 플랫폼 매출이 증가했다.
도매 (직접경영) 와 도매 (특허판매상) 채널이 모두 단위수 증가를 실현한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FILA 는 중망 독점 트레이닝 슈즈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 즉시 뉴스 | ‘ 왁자지껄 ’ 광환 뒤에는 비바람이 오고, 부추는 베어낸다
- 즉시 뉴스 | 모사 의 업적 은 예상 치 못한 Zara 가 퇴세 를 전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 즉시 뉴스 | Vetements 창시자 이직 후 파리세가를 리즈로 데려올까요?
- 즉시 뉴스 | 운동화 전매 사업이 불타오르고 상반기 세 조화 거래 플랫폼 융자 초과 10억 원
- 패션 브랜드 | NATIVE SONS X Sacai 2019 신규 네임 프리미엄 시리즈 발매
- 패션 브랜드 | Lucien Pelllat -Finet X 요정 포켓몬 연명 니트 시리즈가 풀려 색채
- 즉시 뉴스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2015 여름 가장 유행 티셔츠 패턴과 여름 패션
- 비밀모델이 수영복을 어떻게 입고 있는지 빨리 Get!
- 캐나다 소비자 는 인터넷 쇼핑 스포츠 용품 시장 잠재력 이 거대하다
- 《 소시대 》 에서 그 남신의 풍류와 호방하다
- 에스다연발 스마트 레이저 조각 재단기, 청바지 1개 재단 18초
- 소흥 기업 은 창의적 으로 창의적 인 창의적 으로 시장 을 점령하였다
- 양멱은 여름에 흰 티셔츠 하나만 알려주세요!
- 섹시한 여자가 되려면 너는 반드시 ‘ 저조 ’ 를 배워야 한다.
- 사실 옷이 많을 필요 없어, 패션, 잘 어울리면 돼!
- 여자들이 알 수 있는 옷 철학 1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