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나이크는 올림픽에 의존하여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킨다
현재나이키브랜드 및 독일 경쟁 상대 아디다스 브랜드는 자신의 올림픽 전쟁에 빠져서 다음 달 런던올림픽에서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노력을 기울여 가장 큰 상업가치를 압박하고 있다.
올림픽은 운동의 새로운 패션과 새로운 기술을 위한 전시 플랫폼을 제공하며 많은 시장이 위축에 직면하고 있는 가운데 스포츠 슈즈는 올림픽의 동풍을 빌려 업적을 높일 수 있기를 바란다.
축구 월드컵과는 달리 올림픽 경기장 주변에는 전자 광고판이 없는 것은 글로벌 관객들이 올림픽 경기를 볼 때 가장 눈에 띄는 상표는 선수들의 의류와 신발의 표지이다.
"이거 나이키."아디다스푸마와 같은 브랜드는 수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순간에 초점을 점하고 있다. 브랜드 분석업체 리퍼컴의 유럽, 중동, 아프리카, 남아시아구 총재 다니타운드가 밝혔다.
‘비인 ’보르트나 여자 7개 전능의 인네스 (제시카 Ennis)가 많은 매체의 포맷을 차지하는 선수와 협찬 계약을 체결할 수 있으며, 예를 들어 ‘비인인 ’ 보르트나 여자 7종 전능을 자랑한다.
“ 우리는 베이징올림픽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전 세계가 약 36억 명이 올림픽 텔레비전을 본 것을 보고, 이것은 올림픽의 거대한 영향력을 전파한다는 것을 의미한다.이런 강도의 브랜드 노출률은 제품 판매에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자메이카에서 온 올림픽 삼금 득주 볼트는 독일 표마 브랜드 모델이다.
올림픽은 스포츠 브랜드가 보급할 수 있는 최대 플랫폼일 수 있다.볼트는 100미터, 200미터, 릴레이를 각축할 때 전 세계가 그에게 시선을 모았다.'표마 수석 집행관 Franz Koch 가 루타에 대해 밝혔다.
아디다스는 올림픽 공식 체육복장 파트너로 거듭나는 등 수만 명의 자원봉사자와 올림픽 관원들이 모두 아디다스 삼엽 로고 복장을 갖게 된다.
또 아디다스 역시 영국 올림픽에 참가한 스포츠 패션의 장기 스폰서, 선수들 중에는 주최 주최의 희망을 짊어지고 있는 은니스를 포함한다.
"우리는 5,000명의 선수와 8만4000명의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300만 웨어를 제공한다"며 "아디다스 올림픽 부문 담당자 사이먼캐트윗은 독일 소진 블랙샤인 오라혁의 회사 본부에서 루투기자에게 말했다.표마 본부 역시 이 마을에 있다.
아디다스 예상올림픽영국에서 1억 파운드의 매출액을 올릴 것이며, 이 회사가 강적 나이크 대신 영국 시장 최초의 스포츠 브랜드가 될 것이다.
Cartwright 는 이 상황이 베이징올림픽과 유사한 상태로, 당시 올림픽은 아디다스가 중국 시장 최초의 스포츠 브랜드가 되었다.
아디다스는 이미 액셀러레이터를 밟고 그들은 향했다나이키맹공을 일으켰기 때문에 영국 시장에서 처음으로 교상 위치를 취득할 수 있기를 바란다.나이키는 2016년 리요네노올림픽에 관심을 가졌고, 스포츠 협찬업의 한 사장이 말했다.
본부 는 러시아 레오칸 주 폴란드 시의 나이크 는 여전히 세계 스포츠 시장 최초의 브랜드로, 연간 매출액은 약 210억 달러, 아디다스 170억 달러의 차석이다.1948년 아디다스 내부 형제가 불화로 인해 별도로 부뚜막의 표마 브랜드, 연간 매출액은 38억 달러로 멀리 떨어져 3위에 올랐다.
미국 올림픽 대표 팀을 돕는 나이커는 올림픽 대회가 외부 제품에 대한 화제를 모았다.
"개념차 -우리가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선수에게 유례없는 혁신 기술을 갖추고 전 세계 각지의 선수에게 이런 기술을 제공하는 방식을 통해 새로운 기술을 상업화하게 할 것 같다"며 "나이크 영국 공관 담당자 리안 그린우가 말했다.
국제 브랜드 아디나이크 논검 올림픽 브랜드 가치 향상
아디다스는 25개 종목 선수들을 위해 운동화 41개를 제공했다.
이 신발의 공통점은 바로 그 무게이다: 2008년 베이징올림픽의 동종 운동화보다 25퍼센트 가볍다.
"신발의 무게가 100그램씩 줄어드는 것은 선수의 성적이 1%의 상승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아디다스는 역사상 가장 가벼운 스니커즈로 불리는 중량은 99그램이다.
"이 신발은 기술이 너무 선진적이어서 우리는 대량으로 생산할 수 없다."
이들 3대 브랜드에 이어 비교적 작은 스포츠 장비 업체들이 모여 러시아와 중국이 급부상한 브랜드를 포함했다.
중국의 이녕사 (2331.HK:시세)는 창시자 이녕이 2008년 베이징 올림픽 주화수로 등극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중국 시장에서 나이크와 아디다스의 경쟁이 부단히 강화되고 있으며, 이녕과 다른 본토제조사들이 시장 점유율의 위축에 직면하고 있다.
- 관련 읽기
- 설계대학 | 뉴욕타임즈 성찬레플사 신형 교수 모드 해설 중서문화 충돌
- 설계대학 | 동화 복장 졸업생 오리지널 브랜드 상하이에서 처음으로 웨딩드레스
- 설계대학 | 동화 레플즈가 또 신랑교육 축제 중외협력 공모상 을 받았다
- 설계대학 | 영국 명교 링컨대 는 동화 버라이스 협력 교류 대학 의 신원 이 되었다
- 설계대학 | 진지강'창의성공 '계군 작품은 명모 진달래가 발돋움한 블록버스터
- 업계 동태 | 곽미미 사건 & Nbsp; 에르메스 최근 3개월 판매량 10% 증가
- 광동 | 광저우 1 /3피구 기업이 타오보 & Nbsp; 전자 비즈니스 인재 부족
- 설계대학 | 레불사 교육그룹이 100만 위안을 기부하여 동화대학교 60주년 경축을 축하하다
- 신발 박람 | 중국 가죽 업계가 유럽연합 시장을 맞이하여 올리브 가지
- 설계대학 | 동화대학 은 주화성장학금 창립 5주년을 성대히 경축했다